Filters

[신년맞이] 페루일주 7박8일

가격: $3390 (항공별도)
최소출발인원: 10명
출발일: 2017-01-20
Please log in to book!! Log In
간단일정

1일차 (1/20)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각지역 항공편 00:00

각 지역 출발


2일차 (1/21)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SHERATON LIMA (www.sheratonlima.com
리마 전용차량 06:20AM





 
리마 도착
리마 구시가지 관광 후 중식
페루가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황금 박물관 견학
신시가지로 이동
사랑의 공원, 절벽위에 위치한 라르꼬 
마르 상가 관광
석식 후 호텔 투숙

3일차 (1/22)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호텔식
AGUSTO'S URUBAMBA (www.hotelagustos.com)
리마

꾸스코



우루밤바

 

LA #2021






 

10:15AM
11:50AM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리마 출발
꾸스코 도착
산토 도밍고 성당(코리캰챠) 관광
잉카 유적지 관광
거대 요새 삭사이와만, 잉카의 신전 켄코, 푸카푸카라, 잉카제국의 목욕터 탐보 마챠이 관광
우루밤바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4일차 (1/23)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호텔식
AGUSTO'S URUBAMBA (www.hotelagustos.com)



마추픽추



우루밤바

 


관광열차






 
전일
호텔 조식 후,
올랸타이 탐보 기차역으로 이동
마추픽추행 기차 탑승 및 도착
마추픽추 유적지 관광
콘도르의 신전, 왕녀의 궁전, 인티와타나, 태양 신전등
중식 후, 휴식
기차역으로 이동 
호텔로 귀환
석식 후 호텔 투숙 

5일차 (1/24)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SHERATON LIMA (www.sheratonlima.com
우루밤바


꾸스코


리마

 
전용차량




LA #2034


 






02:55PM
04:20PM
 
호텔 조식 후,
필리핀의 계단식 논 형태로 만든 잉카의 천연염전 “SALINERAS DE MARAS”관광
잉카의 농업 시험장이었던 MORAY 방문
꾸스코로 이동중 3,700m대 고도에서 우루밤바 계곡을 조망할수 있는 전망대 방문
중식 후, 공항으로 이동
꾸스코 출발
리마 도착
석식 후 호텔 투숙

6일차 (1/25)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호텔식
CASA ANDINA NAZCA (www.casa-andina.com)

빠라카스



나스카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빠라카스로 이동
모터보트를 이용하여 작은 갈라파고스라 불리우는 “물개섬” 관광
중식 후, 이까로 이동
와까치나 오아시스 및 샌드카 사막 투어
나스카로 이동 (마스크 및 긴 스카프 준비할 것)
석식 후 호텔 투숙

7일차 (1/26)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SHERATON LIMA (www.sheratonlima.com
나스카

리마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나스카로 이동
경비행기를 이용, 풀리지 않은 신비 “기하학적인 모양과 동물 그림”등 나스카 라인 관광
중식 후, 리마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8일차 (1/27)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리마

각지역

항공편

00:00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리마 출발
각지역 도착 후 개별 해산

상세일정


리마 - 쿠스코 - 우루밤바 - 마추픽추 - 우루밤바 - 꾸스코 - 리마 - 빠라카스 - 나스카 - 이카 - 리마 
 
˚F JAN FEB MAR AR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MAX 68 67 65 66 60 58 57 57 57 61 63 66
MIN 79 78 77 76 69 63 63 63 63 69 72 76


리마

페루의 수도인 리마는 삐사로에 의해 1535년 1월 18일에 건설된 도시이다. 페루 전체인구의 30% 정도가 거주하고 있으며, 급격한 이촌향도로 여러 도시문제가 야기되고 있다. 4월부터 12월까지는 한류의 영향으로 안개가 많이 끼며, 1821년 4월부터 282년 동안 페루 부왕청이 존재했고 1821년 7월 28일 산마르띤에 의해 페루의 독립이 선언된 역사적인 곳이다.


황금박물관

고대 페루의 금세공품들을 모아 둔 박물관이다. 
고대 페루지역에서 금은 남성을 상징하고, 태양의 땀이며, 은은 여성을 상징하는 달의 눈물이라고 여겼다고 한다. 
모치카, 치무, 비쿠스문화의 유산인 금은 세공품, 도자기, 직물들, 구체적으로 목걸이와 홀(왕이 자신의 권위를 상징하는 의미로 들고다니는 물건), 장례때 사용되던 가면 등을 전시하고 있다.
 


사랑의 공원

라르꼬마르 서쪽에 위치한 테마 공원으로서 해안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을이 지는 저녁시간에는 계속 변화하는 하늘빛과 낙조가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다. 공원 중앙에는 두 연인이 키스하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동상이 자리하고 있으며, 해안가 방향으로 만들어진 하트모양의 뚫린 창문이 연인들과 신혼부부들에게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인기가 높다.


라르꼬마르

리마의 해변가에 위치한 쇼핑단지이다. 라르꼬마르 주변은 페루에서 가장 서구화된 지역으로서 초특급 호텔들과 각종 고급식당들의 현대식 건물들이 많이 있다. 해변의 절벽을 깍아서 만들었으며, 3층 규모의 현대적 복합쇼핑몰로서 해변에 위치하여서 어느 위치에서나 바다를 볼 수 있는 구조여서 전망이 근사하다. 
 


꾸스코

쿠스코(Cusco)는 페루 남동부 쿠스코 주에 있는 도시이다. 80 km 북서쪽으로 마추 픽추가 있으며, 안데스 산맥 사이의 해발 3600m에 있다. 현재 인구는 약 30만명이다.쿠스코는 케추아어로 "배꼽"을 의미하고 타완팅수우유(Tawantinsuyu, 잉카 제국의 정식 명칭)의 수도이며, 문화의 중심지였다. 지금도 페루에서 가장 유수한 도시 중의 하나이다.
 


산토 도밍고 성당

스페인 정복자가 황금을 약탈해 본국으로 보낸 후 가장 심혈을 기울인 일이 바로 성당 짓기다. 잉카 신전 윗 부분을 부셔내고 그 자리에 콜로니얼 양식의 성당을 지어나갔다. 이 작업의 일환으로 잉카 ‘태양의신전’ 위에 산토 도밍고 성당을 지어 올렸던 것이다. ‘태양의 신전’ 즉 ‘꼬리칸차’는 잉카의 정치, 종교의 중심지로 ‘꼬리칸차’는 잉카어로 ‘황금의 집’을 뜻한다.


삭사이와만

삭사이후아만의 유적은 거석을 3층으로 쌓아 올려서 만들었다. 석조 기술은 잉카의 석조처럼 빈틈없으며 특히 절벽쪽(시가지쪽)은 높이 5m, 360t이나 되는 거석을 사용하고 있다. 정상에는 거대한 해시계를 설치했는데 당시 주요 농작물이던 감자, 옥수수의 재배나 수확시기를 가늠하기 위한 시계라고 한다. 매년 6월 24일에 인티라이미 라는 태양 축제가 열리며 잉카 의식을 그대로 재현한다.
 


켄코

잉카 제국의 제례장이었던 곳으로 돌을 조합한 것이 아니라 깎아서 만들어 놓은 곳이다. 퓨마가 조각되어 있는 6m 의 거석을 중심으로 의자 역할을 했던 벽이 반원형으로 퍼져 있다. 켄코는 지그재그를 의미하는데 떨어져 있다.

 


탐보마차이

탐보 마차이 (Tambomachay)는 성스러운 샘이 흐르는 잉카제국의 목욕터였던 곳이다. 체격이 그리 크지 않았던 잉카인들이 제를 지내기 전 몸을 정결하게 할 수 있도록 위에서 흐르는 샘이 세 단계로 거쳐 밑으로 흐르게 만들어 놓았다. 송수로와 작은 운하, 폭포, 계단식으로 흐르는 물 등 이미 그 시대에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던 목욕탕이다. 이 곳은 쿠스코를 수비하기위한 군사 요지였다는 설도 있다.
 

마추픽추

이 유적지는 아마존강의 원류인 우루밤바 강위의 절벽에 세워진 요새였으며, 1911년 예일대학 교수였던 미국인 하이람 빙검에 의해 발견된 잉카의 잊혀진 도시이다.마추픽추를 공중도시라 부르는 이유는 산과 절벽, 밀림에 가려 밑에선 전혀 볼 수 없고 오직 공중에서만 존재를 확인할 수 있어서 이다. 
 


태양신전

돌이 아름다운 곡선을 이루고 있는 장관을 감상 할 수 있다. 쿠스코에 있던 태양 신전(현재는 산토도밍고 교회)과 매우 비슷한 기법으로 만들어져 있다. 자연석 위에 만들어 놓은 훌륭한 기술은 맞추피추의 유일한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살리네라스 (SALINERAS DE MARAS)

잉카제국의 수도 쿠스코로부터 50㎞거리에 있는 살리네라스는 해발 3000m의 거대한 언덕 비탈에 층층이 만들어진 염전으로 잉카인들의 지혜와 땀이 배어있는 곳이다. 염전은 새 하얀 색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온통 황토색이다. 염전오래전 바다였던 이곳의 지하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주 짠 소금물을 작은 통로를 통해 약 2000여개의 계단식 연못으로 서서히 들어가도록 만들어져 있다. 


바제스타스섬 (물개섬)

피스코에서 해안선을 따라 남쪽으로 15KM 내려가면 태평양을 향해 튀어나온 파라카스 반도의 근원 부분에 위치하고 있다. 바제스타스섬은 거친 파도에 깎인 몇개의 바위로 이루어져 있고, 사람은 살지 않고있다. 이 곳은 강치류, 해조, 펭권이 많이 살고 있다. 섬 전체를 검게 뒤덮은 새나 동물들의 수에 감탄할 수 있다.

 


와까치나

이까에 있는 사구로 둘러쌓여 있는 작은 마을로, 부기투어와 샌드보드 투어가 여기서 진행됩니다.
작은 오아시스가 가운데 있는 마을로 관광객들이 휴양을 위해 또는 투어를 위해 들렀다 가는 도시로, 이까에서는 택시 또는 오토바이 택시를 이용해서 15~20분 정도 소요된다.



나스카라인

잉카 문명이 태동하기 오래 전에도, 페루의 원주민들은 다양하고 세련된 문화를 발전시켜 왔다. 이를 증명해 주는 가장 강력한 증거가 바로 나스카 라인으로, 이는 땅 표면에 선명하게 새겨진 여러 개의 거대한 선사 시대 이미지들이다. 나스카 라인의 기원과 목적이 과연 무엇이었는지에 대한 상상력 넘치는 가설은 잔뜩 있으나, 이 신비한 그림의 진짜 목적은 아직 알려진 바 없다.
 


체크리스트
준비물체크리스트
► 신분증
시민권자 - 여권, 영주권자 - 영주권 + 여권
유학생 - 여권 + I20, 방문자 - 여권 + ESTA 확인증
► 항공권
전자티켓으로 저희가 드리는 일정표와 예약번호를 가지고 공항에 나가시면 됩니다.
► 복장
일교차에 대비하여 윈드점퍼나 스웨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크림을 준비하시고 여행시 걸어도 무리가 없는 신발과 우천시를 대비하여 접이식 우산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위탁수하물
위탁수하물은 1개당 50LBS (23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란항공 기준 // 1st Bag = FREE , 2st Bag = FREE ]
► 보조가방
여권, 지갑, 귀중품이나 깨지기 쉬운 전자제품은 어깨에 메는 작은 가방에 넣으시고 항상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
미화 사용 가능합니다. 매일 호텔방을 나올 때 TIP $1을 놓고 나오시는 것이 상례이며, 선택관광 및 팁은 반드시 현금 (달러)로 지불 하셔야 합니다.
► 세면도구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 상비약
감기약, 소화제, 지사제, 해열제등 본인에게 맞는 상비약을 준비 하시면 좋습니다.
(드시는 약이 있으시면 의사의 처방전과 여행 일수에 맞는 충분한 약을 준비)
► 음식물
본인이 원하시면 스낵 등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 전기용품
220V 사용하므로 여행용 어댑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 시차
시차 없음
► 귀중품
전세계 관광지에는 어느곳이든지 소매치기나 날치기가 많으니 항상 소지품을 조심하시고, 일행에서 낙오하시지 않는것이 안전합니다.(여권이나 영주권 카피는 따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예약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