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s

[발렌타인 특선] 코스타리카 4박5일

가격: $1595 (항공별도)
최소출발인원: 10명
출발일: 2017-02-08
Please log in to book!! Log In
간단일정
1일차 (2/8)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중: 현지식     석: 한식
DOUBLE TREE BY HILTON SANJOSE (doubletree3.hilton.com/)
각지역

칸쿤
항공편 00:00AM 미국 각 지역 출발
칸쿤 도착 
산호세 도착 
국립박물관기적의성당, 산호세의 명동거리 산책, 재래시장 방문
석식 및 호텔 투숙


2일차 (2/9)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DOUBLE TREE BY HILTON SANJOSE (doubletree3.hilton.com/)
칸쿤   전일
조식 후 태평양 바닷가로 이동
Carara 국립공원(*편한신발*) 관광
악어보트 사파리 투어 (소형배를 이용하여 야생악어와 각종 동식물 관광)
석식 및 호텔 투숙 

3일차 (2/10)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LOS LAGOS HOTEL (www.hotelloslagos.com)
칸쿤   전일 조식 후 
세계 제1의 화산 규모의 뽀아스 화산 관광
라쁘스 나비공원, 폭포, MUELLE 이구아나 관광
커피농장 방문 (커피나무 생태 및 생산과정 체험)
온천지역으로 이동
석식 및 호텔 투숙

4일차 (2/11)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LOS LAGOS HOTEL (www.hotelloslagos.com)
칸쿤   전일 조식 후 오전 자유시간 (옵션투어 또는 온천욕)
아레날 화산에서 흐르는 노천온천에서 식물원 같은 밀림을 경험하며 온천욕 (타바콘-알칼리) *수영복 필수*
[선택관광] CANOPY - $50~55(1인) 양 편의 나무에 연결된 와이어에 트롤리(도르레)를 걸어 빠른속도로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스릴만점! 재미있는 레포츠
산호세로 이동
석식 및 호텔 투숙

4일차 (2/12)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도시락
칸쿤


워싱턴
항공편 00:00PM
기상 후 
ZARCERO 나무공원 관광
공항으로 이동
산호세 출발
각 지역 공항 도착 후 개별해산
안녕히 가십시오

상세일정

투어루트

˚F JAN FEB MAR AR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MAX 73 75 77 78 78 78 77 77 76 77 75 73
MIN 59 59 60 60 62 62 62 62 60 60 60 59


산호세

코스타리카의 수도인 산호세는 교통 중심지이므로 대부분 여행자들은 산호세에서 며칠간 보낸다. 다른 중남미의 수도들보다 북미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백화점이나 쇼핑몰,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을 쉽게 볼 수 있고, 박물관, 레스토랑, 화려한 시장, 그리고 상쾌한 기후로도 유명하다.


국립박물관

코스타리카의 수도 산호세(San José)에 있는 박물관. 신석기시대부터 콜럼버스 발견 이전 시대 그리고 현대까지 방대한 시대의 예술과 공예품, 서적, 사진, 의복, 생활소품 , 사료들을 전시,  코스타리카의 역사는 물론 지형과 자연사 그리고 고고학 등을 총 망라하여 전시하고 있습니다. 건물은 1870년대에 건설된 벨라비스타 요새(Bellavista Fortress)에 있으며 내부는 식민지 풍으로 장식되어있다.

 
기적의 성당

코스타리카 수호성인의 바실리카, 이 나라에서 가장 중요한 성당. 성당의 외관은 비잔틴 양식이 지배적이며, 내부는 매우 장식적이다. 커다란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으로 들어오는 여러 겹의 다채로운 빛이 마찬가지로 다양한 색깔로 치장된 타일 바닥을 비추고, 장식된 나무 기둥이 화려한 효과를 더해 준다. 이 성당은 1926년 지진으로 인해 파괴되었으며, 1929년 오늘날에 보이는 모습대로 재건축되었다.

 
재래시장

가장 큰 시장은 메르카도 센트랄로 매우 바쁘게 돌아가는 시장이며 살아있는 칠면조에서 가죽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팔며, 이 도시에서 가장 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들도 있다. 대부분의 싼 호텔들과 식당들은 센트랄 거리 서쪽에 아베니다1과 아베니다2 사이에 있다.


Carara 국립공원

수도 산호세 서쪽으로 약 50km에 위치하고 태평양에 근접하다. 1978년 생물학적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고, 1998년 11월 국립공원으로 승격되었다. 1차 열대우림 지역으로 삼림이 울창하고 습도가 높아 모기와 곤충이 많으며, 야생 조류 관찰 지역으로 유명하다.
관광객을 위한 두 개의 트레일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야생 악어보트 관광

약 2시간 동안 소형배로 강을 따라 이동하여, 각종 새, 악어, 이구아나등 관찰하는 악어쇼(악어에게 생선을 먹이는 아슬아슬한 쇼)를 즐길 수 있다 .
 

 


뽀아스 화산

뽀아스 화산은 휴화산으로써, 해발 2,709m에 있고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 깊이가 300m, 폭이 1.5Km에 달한다 그 옆으로 30분 거리에 라빠스 나비 공원과 폭포에서는 밀림 트레킹이 가능하며, 그안에 수천종의 나비와 벌새, 난꽃 등을 볼 수 있는 자연 식목원과 3개의 폭포를 더 볼 수 있다.


라파스 나비공원 폭포

라파스나비 공원안에 있는 폭포는 스페인어로 ‘카타라타 데 라파스(Catarata de La Paz)’ "La Paz"는 스페인어로 ‘평화’라는 뜻이다 . 알라후엘라로부터 31km 떨어져 있으며 바라블란카 (Varablanca)와 신초라(Cinchora)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라파스강이 화산 지대를 8km 횡단하여 흐르다가 폭포를 형성한 포아스 화산 동쪽편의 우림(雨林) 사이로 지나간다.


커피농장

코스타리카는 법적으로 아라비카(Arabica) 종만을 재배할 수 있고, 커피 고유의 품질을 최대로 유지할 수 있는 습식 가공법(Wet Method)을 사용하여 완벽한 커피를 생산한다.


아레날 국립공원

1995년에 설비 된 아레날 국립 공원의 이라수 화산은 사화산 (3,420m)이며, 큰 분화구가 있고, 고지대여서 춥다. 난 공원은 코스타리카내에 서식하는 약 1,500여종의 야생 난꽃과 전시장, 대나무 숲이 있고, 시원한 밀림공기와 함께 각종 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식목원이다. 


타바콘 온천

“타바콘 온천”은 완전 자연산으로서 시냇물이 흐르다가 이 화산의 용암에 의해 따듯하게 데워진 (섭씨 40도) 순수 알카리성 물이며, 이 자연산 물이 흐르는 지점에 식물원을 만들고 작은 폭포처럼 만든 온천으로 다녀간 대부분 관광객들은 세계적인 명물로 칭찬했고, 온천 때문에 다시 오시겠다는 다짐을 하곤 한다.


CANOPY (선택관광 - $50~$55/1인)

양 편의 나무 또는 지주대 사이로 튼튼한 와이어를 설치하고 탑승자와 연결된 트롤리(trolley, 도르래)를 와이어에 걸어 빠른 속도로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스릴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레포츠 .


ZARCERO 나무공원

공원은 시내 중심에있는 교회의 앞에 위치하고 있다. 공원은 1960 년대 블랑코에 의해 유지 되어졌다. 공원 안의 관목은 매우 추상적이고 기괴한 모양과, 다양한 동물의 모양으로 정돈되어있다.

 
체크리스트
준비물체크리스트
► 신분증
시민권자 – 여권 
영주권자 – 여권 + 영주권
여권은 유효기간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고, 유학생은 여권과 I-20(담당자사인) 지참해야 함
► 항공권
전자티켓으로 저희가 드리는 일정표와 예약번호를 가지고 공항에 나가시면 됩니다.
► 복장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우산을 준비하시고, 걷기에 편한 신발과 슬리퍼나 샌들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온천욕 이용시 수영복이 필요합니다 *
► 위탁수하물
위탁수하물은 1개당 50LBS (23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싸우스웨스트 항공 기준 // 1st Bag = FREE , 2st Bag = FREE]
► 보조가방
여권, 지갑, 귀중품이나 깨지기 쉬운 전자제품은 어깨에 메는 작은 가방에 넣으시고 항상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
멕시코 페소 또는 미화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는 CREDIT CARD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1달러(USD) = 10.64페소(MXN)
► 세면도구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 상비약
감기약, 소화제, 지사제, 해열제등 본인에게 맞는 상비약을 준비 하시면 좋습니다.
(드시는 약이 있으시면 의사의 처방전과 여행 일수에 맞는 충분한 약을 준비)
► 음식물
본인이 원하시면 스낵 등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 전기용품
110V 사용
► 시차
워싱턴보다 2시간 느립니다.
► 귀중품
전세계 관광지에는 어느곳이든지 소매치기나 날치기가 많으니 항상 소지품을 조심하시고, 일행에서 낙오하시지 않는것이 안전합니다.

예약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