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s

봄방학 특선 스페인 일주 6박7일

가격: $2890 (항공별도)
최소출발인원: 20명
출발일: 2017-04-09
Please log in to book!! Log In
간단일정
1일차 (4/9)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기내식
각지역 항공편 00:00AM 미국 각 지역 출발


2일차 (4/10)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중: 현지식     석: 한식
RAFAEL BADALONA (www.rafaelhoteles.com) 
파리
 
바르셀로나
(BARCELONA)

AF#1348
08:25AM
10:10AM
11:50AM
프랑스 파리 (샤를 드골 공항) 도착 
파리 드골 공항 출발
바르셀로나 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기암 절벽이 절경을 이루는 몬세라트로 이동
몬세라트 수도원의 검은 성모 마리아상 관광
푸니쿨라편으로 전망대 관람 
바르셀로나로 이동하여 
석식 및 호텔 투숙

3일차 (4/11)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RAFAEL BADALONA (www.rafaelhoteles.com) 
바르셀로나
(BARCELONA)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 유산 구엘 공원, <건축의 시인>건축가 가우디의 대표작으로 현재도 건축이 진행 중인 성 가족 성당, 람브라스 거리와  까탈루냐 광장, 모자이크 장식의 외벽이 선명한 색깔로 빛나는 카사 바트요(외관), 특이한 외관이 인상적인 카사밀라(외관) 등 관광 후 중식  
LA ROCA VILLAGE  - 명품 아울렛 쇼핑  또는 시내에서 쇼핑 또는 자유 시간 
석식 및 호텔 투숙 

4일차 (4/12)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AUDITORIUM (wwww.marriott.com)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MADRID)

AVE

09:30AM
12:30PM
호텔 조식 후 
산츠역으로 이동  
아베 탑승  
마드리드 아토차 역 도착 , 가이드 미팅
마드리드 시내 관광- 돈키호테와 산초 판사 동상, 세르반테스의 기념탑이 있는 스페인 광장, 마드리드 시민들의 휴식처 마요르 광장
세계 3대 미술관중 하나인 프라도 미술관 관광 - 세계에 자랑할 만한 에스파냐 왕가의 컬렉션
석식 및 호텔투숙

5일차 (4/13)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AUDITORIUM (www.beatrizhoteles.com) 

콘수에그라
(CONSUEGRA) 
 
톨레도 
(TOLEDO)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돈키호테 소설에 등장하는  풍차마을인 콘수에그라로 이동 후 간단한 관광  
천년의 수도 톨레도로 이동  
스페인 가톨릭의 수도인 천년의 고도 톨레도 도착 
마요르 광장, 똘레도 대성당, 산토토메 교회, 태양의 문, 소꼬도베르 광장, 알칸타라 다리, 타호 강변 등 관광  
석식 후 호텔 투숙 
* 선택관광 (플라밍고 – 옵션 80유로/1인당)

6일차 (4/14)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AUDITORIUM (wwww.marriott.com) 

살라망카
(SALAMANCA) 
 
세고비아 
(SEGOVIA)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살라망카로 이동 
800년 역사의 살라망카 대학대성당 관광
조개의 집과, 스페인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 중 하나로 꼽히는 마요르 광장 관광  
중식 후 세고비아로 이동 
디즈니 백설공주의 성의 모태가 되었다는 알카사르 및 스페인 성당 중 가장 모던한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는 대성당, 현존하는 로마수도교 가운데 그 보존 정도를 인정받고 있는 로마수도교 등 관광
석식 후 호텔 투숙 

7일차 (4/15)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기내식


마드리드
(MADRID)



각지역
항공편 00:00AM
기상 후
공항으로 이동   
마드리드 공항 출발 
파리 드골공항 도착
파리 드골 공항 출발
미국 각 지역 도착 후 개별 해산
안녕히 가십시오

상세일정
후쿠오카 - 벳부 - 유후인 - 아소 - 구마모토 - 후쿠오카바르셀로나 - 마드리드 - 콘수에그라 - 톨레도 - 살라망카 - 세고비아 - 마드리드

˚F JAN FEB MAR AR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MAX 50 54 61 63 72 84 91 91 84 70 59 52
MIN 34 36 39 41 46 55 61 61 57 48 39 36


바르셀로나

스페인 제2의 도시인 바르셀로나는 피카소와 천재건축가 가우디를 배출한 도시로 유명하다. 이베리아 반도의 북동부 지중해의 카탈루냐 지방의 중심으로 온난한 기후를 나타낸다.  약 10㎞에 걸쳐 아베니다 델라 디아고날 거리가 바르셀로나를 가로지르고 있는데 중세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고딕지구라 불리우는 구시가지와 현대의 빌딩이 들어차 있는 신시가지로 구분되어 진다.
 


몬세라트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 바르셀로나 근교에 있는 산이다. 아서 왕의 성배 전설에 등장하는 베네딕트의 산타 마리아 몬세라트 수도원이 있다. 기독교 성지로 되어 있다.
 


톱니모양의 산

수려한 자연경관을 가진 몬세라트는 톱니모양의 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드넓은 평지 위에 솟아있는 기암괴석들은 4,000만년 전 해저의 융기로 만들어졌으며, 약 6만여개의 봉우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가우디가 ‘사그라다 파밀리아’를 구상하는 데 영감을 얻었던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몬세라트 수도원

986년, 올리바 수도원장에 의해 험준한 산 중턱에 몬세라트 수도원이 건립 된 이후 현재까지도 수 많은 순례자들이 이 곳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다소 소박한 외관과는 달리 내부 장식은 여러가지 그림과 조각들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검은 성모마리아상

스페인에서 가장 숭배 받는 성상 중 하나인 검은 성모마리아상은 무어인의 박해를 피해 오랫동안 동굴 깊숙한 곳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880년경, 성상이 우연히 발견된 이후 까딸루냐 지방의 수호성인으로 지정되있다.


구엘 공원 (Guell Park)

공원의 구석구석에서 자연의 형태에 대한 이 건축가의 열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우디는 이 숲으로의 인간 침입이 풍경과 함께 통합되기를 원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의도를 달성해 내었습니다. 달팽이. 버섯. 꽃, 줄기 또는 코끼리가 모자이크와 건축 형태에 반복되어 나타납니다. 심지어 경비원 집의 굴뚝 덮개도 거꾸로 된 버섯 모양입니다.


성가족 성당 (Sagrada Familia)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1만 3천 명을 수용하는 성 가족 성당의 엄청난 규모와 영속성 그리고 섬세한 조각품에 압도당한다. 성당은 18개의 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위로 12제자의 탑이 둘러싸고 다시 안으로 네 명의 복음 전도자의 탑이 있고 중앙에 예수님과 마리아의 탑이 세워진다.


마드리드 (Madrid)

스페인 중심부에 자리한 마드리드는 ‘천국보다 더 만족스러운 도시’라고 불린다. 코발트 빛 하늘과 황금빛으로 빛나는 건축물, 감동을 전하는 세계적인 미술 작품과 여행자를 무장해제시키는 밤의 여흥, 미각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음식 등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 최고의 여행지이다. 거리에는 중세의 우아한 건축물과 석상이 즐비하고, 스페인 왕실이 1931년까지 사용했던 레알 왕궁, 마요르 광장, 레티로 공원 등 명소가 있다.


세고비아

세고비아는 인상적인 건축물들로 세계적인 관광지로 각광받게된 도시다. 과거 이곳 토지의 절반은 산악지대, 절반은 평지대로 전통적인 황무지였으나, 초기의 정착민들은 이곳의 붉은돌과 채석으로 집을 짓고 살면서 수평선을 경계로 파랑(물)과 핑크(붉은돌)가 조화로운 도시를 건설하였다. 관광코스로는 월트 디즈니의 만화 백설공주의 배경이 된 성의 모태가 된 알카사르(Al보고, 대성당에서 로마 수도교(Aqueduct)에 이르는 아cazar)를 시작으로 하여 대성당(Cathedral)을 기자기한 골목 등이 볼거리다.


똘레도 대성당

톨레도 대성당은 1226년에서 1493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로마의 부르주 대성당을 모델로 삼아 지어졌다. 대성당은 무데하르의 건축 특질도 반영하였다.


프라도 미술관

프라도 미술관은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세계적인 미술관 중 하나이다. 15세기 이후 스페인 왕실에서 수집한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그림과 조각을 위한 전용 박물관으로 설립되었으며 5,000개 이상의 그림과 2,000개 이상의 판화, 1,000개 이상의 주화와 메달 그리고 2천 개 이상의 장식물과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조각상은 700개 이상이 있다.


마요르 광장

17세기부터 19세기 전반까지 이 광장은 각종 공연장, 마녀재판과 사형 집행장, 왕가의 결혼행사장, 투우장 등 다양하고 이채로운 행사의 장으로 이용되었다. 이에 광장 주변에 위치한 가옥의 발코니들은 무슨 행사가 있을 때마다 왕가를 비롯한 귀족들이 사용할 수 있게끔 되어 있었다고 한다. 

체크리스트
준비물체크리스트
► 신분증
스페인 여행은 해외여행에 해당하므로, 시민권자는 여권을 영주권자는 영주권과 여권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항공권
전자티켓으로 저희가 드리는 일정표와 예약번호를 가지고 공항에 나가시면 됩니다.
► 복장
일교차에 대비하여 윈드점퍼나 스웨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크림을 준비하시고 여행시 걸어도 무리가 없는 신발과 우천시를 대비하여 접이식 우산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위탁수하물
위탁수하물은 1개당 50LBS (23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에어프랑스 항공 기준 // 1st Bag = FREE , 2st Bag = $100 CHARGE]
► 보조가방
여권, 지갑, 귀중품이나 깨지기 쉬운 전자제품은 어깨에 메는 작은 가방에 넣으시고 항상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
유로화를 사용하시며, US달러 소액권을 소지하시어 현지에서 필요한 만큼만 환전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지에서는 달러사용이 불편합니다.)
► 세면도구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 상비약
감기약, 소화제, 지사제, 해열제등 본인에게 맞는 상비약을 준비 하시면 좋습니다.
(드시는 약이 있으시면 의사의 처방전과 여행 일수에 맞는 충분한 약을 준비)
► 음식물
본인이 원하시면 스낵 등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 전기용품
220V 사용
► 시차
워싱턴 시간에서 6시간을 더하면 스페인 현지 시각이 됩니다.
► 귀중품
전세계 관광지에는 어느곳이든지 소매치기나 날치기가 많으니 항상 소지품을 조심하시고, 일행에서 낙오하시지 않는것이 안전합니다.(여권이나 영주권 카피는 따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예약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