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s

신년맞이 일본 (온천 Tour) 5박 6일

가격: $2890 (항공별도)
최소출발인원: 10명
출발일: 2017-01-26
Please log in to book!! Log In
간단일정
1일차 (1/26)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기내식
각지역 항공편 00:00AM 미국 각 지역 출발


2일차 (1/27)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석: 공항식
벳부 풍월 호텔 (www.fugetsu-hammond.jp) 
인천
 
후쿠오카

KE#781
04:30PM
06:45PM
08:00PM
 
한국 인천 (인천국제공항) 도착 
인천국제공항 출발
후쿠오카 공항 도착 - 입국수속 
가이드 미팅후 호텔로이동
호텔투숙

3일차 (1/28)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호텔식
벳부 풍월 호텔 (www.fugetsu-hammond.jp) 
후쿠오카
 
벳부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학문의 신을 모시는 신사, 다자이후텐만구 관광
벳부로 이동
가마도지옥 & 족욕 체험 
유노하나 유황재배단지, 벳부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벳부만 전망대 관광
호텔로 이동
호텔체크인 후 석식 및 온천욕♨ 

4일차 (1/29)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호텔식
츠쥰산소 호텔 (www.tsujun-sanso.jp) 
유후인
 
아소
 
 
 
 
구마모토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유후인으로 이동  
긴린호수, 민예거리 관광
아소로 이동
살아잇는 활화산인 아소산 분화구, 쿠사센리 & 고메츠카 차창 관광 (※분화사정에 의해 관광 불가의 경우, 아소신사로 대체 관광합니다.)
아소의 명물인 원숭이쇼 - 사무마와시 관람
구마모토로 이동
호텔체크인 후 석식 및 온천욕♨ 

5일차 (1/30)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겐카이 로얄 호텔  (www.daiwaresort.jp/kr/genkai) 
구마모토
 

후쿠오카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일본 3대 명성 중 하나인 구마모토성, 사쿠라노바바-죠사이엔 관광
와인 공정 과정 견학과 시음이 가능한 구마모토 와인펄 관광 (※와인공장 불가시 맥주공장 대체)
후쿠오카로 이동
복합 쇼핑몰인 캐널시티 하카타 관광
석식 후 호텔로 이동
호텔체크인 후 온천욕♨ 

6일차 (1/31)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후쿠오카
 
 
 
인천
항공편 00:00AM
호텔 조식 후 
동양 최대의 와불이 안치되어 있는 남장원, 후쿠오카 3대 일본 정원 중 하나인 유센테이, 하카타 포트타워 관광
저녁 식사 후 공항으로 이동
후쿠오카 출발
인천공항 도착 / 각자 해산
안녕히 가십시오

상세일정
후쿠오카 - 벳부 - 유후인 - 아소 - 구마모토 - 후쿠오카

˚F JAN FEB MAR AR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MAX 50 52 57 66 75 81 88 90 82 73 64 55
MIN 37 39 43 52 59 66 75 77 70 57 50 41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후쿠오카현의 중심지로 일본에서는 8번째로 큰 도시이며, 연평균기온이 약 16.3°C로 1년내내 따뜻하며 나라, 헤이안 시대(平安)부터 무역항으로 발달해 해외 문화를 받아 들이는 요지였다. 후쿠오카는 현재 일본 4대 공업지대의 하나인 북부 규슈 공업지대의 중심지로 자리를 잡았으며, 하카타(博多)항에서는 현재 미국, 아시아, 오스트리아. 중동 등에 철, 강철, 시멘트, 화학제품 및 고무제품 등을 수출하고 있다
 


다자이후텐만구

다자이후텐만구(太宰府天滿宮)는 일본의 유명한 학자인 스가와라노 미치자네(菅原道眞)를 '학문의 신'으로 모시는 곳이다. 매년 합격이나 학업 성취를 기원하는 참배객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다양한 꽃이 피는데, 특히 매화인 ‘도비우메’는 다른 매화보다 먼저 피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곳 명물로 ‘우메가에 모치’라는 떡이 있는데, 이 떡을 먹으면 병마를 물리치고 정신이 맑아진다고 한다.
 


벳부

오이타(大分) 현에 있는 벳부(別府)시는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유명한 온천지역이다. 오이타 현으로 들어와서 벳부시로 접어들면 산과 도시 안에서 온천의 수증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온천의 도시로 유명한 벳부임을 알리는 신호이기도 하다. 벳부시는 시내로 들어오는 산 중턱에서 내려보면 한눈에 보일 정도로 작고 아름다운 도시이며 벳부의 온천은 벳부, 묘반, 하마와키, 시바세키, 칸나와, 칸가이지, 호리타, 가메가와 등의 8개의 온천으로 이루어져 있다.
 


가마도지옥

'가마도'는 일본어로 아궁이라는 뜻으로 돌 사이에서 증기가 나오는 모습이 화덕을 닮았다고 해 이름 붙여졌다.대부분은 이곳을 찾는 관광객은 70%가 한국인이 주로 이용하며 온천의 필수 코스에 속한다. 가마도 지옥에는 크고 작은 두 개의 못이 있으며 열탕의 온도와 연못의 넓이에 따라 온천수의 색깔이 다르게 보인다.
 


유후인

요즘 젊은 남녀를 비롯하여, 규슈지역의 인기있는 지역을 투표하면, 1위가 이 유후인이라는 도시이다. 유후다케로 둘러싸인 분지의 지역으로, 여유있게 온천욕이 가능한 지역으로 다양한 온천시설을 비롯하여, 각종 체험장과 레스토랑, 아기자기한 전문몰을 비롯하여, 남녀노소가 즐기는 큐슈의 명소로 뽑히고 있다. 유후인에 들어서면, 명물인 말이 이끄는 우마차(쓰지마차)를 볼 수 있다. 


아소 (아소산분화구)

세계 최대 칼데라 활화산이 있는 아소는 아소산이 유명하며, 로프웨이를 타고 올라가 아소산 나카타케에서 분화구를 직접 볼 수 있다. 아소산은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있으며, 온천과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구마모토의 스머프 마을이라고 불리는 아소팜 랜드도 방문하실 수 있다.


구마모토

구마모토(熊本)는 구마모토현의 현청으로 현의 정치, 경제의 중심지이다. 약 500년 전부터 성이 있는 도시로 발전해 왔으며, 세계 제 1의 칼데라화산이 있는 아소가 유명하다. 조용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시내에는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시내전차가 볼거리를 제공한다. 후쿠오카에 이어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발달되어 왔다.


구마모토성

일본 3대 명성의 하나로 꼽히는 구마모토 성은,가토 기요마사에 의해 1607년에 완성 되었다. 주위 5.3 킬로미터의 성내에 120여개의 우물을 팠고, 성루 49 개소, 성루문 18개소, 성문 29개소의 건조물이 존재하였으나, 1877년 세이난(西南)전쟁으로 많은 건물이 소실되었다. 현재의 천수각은 1960년에 재건된 것이다. 특이한 경사와 견고함으로 알려져 있는 구마모토성의 성벽은 '무샤가에시 武者返し(난공불락의 성벽이라는 의미)'로 불리고 있다.
 


캐널시티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대형 종합 공간, 후쿠오카의 랜드마크 건물인 캐널 시티. 초대형 규모의 시설 내에 쇼핑몰, 뮤지컬 극장, 레스토랑, 영화관, 다양한 상점 등이 입점해 있다. 바로 옆에 호텔까지 붙어 있어 말 그대로 쇼핑과 문화 생활, 휴식까지 원 스톱으로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세계적인 비디오 아티스트 백남준의 일본 최대 규모 작품이 벽에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남장원

동양최대의 와불상은 전체길이 41미터 높이 11미터 무게 300톤 열반상안에는 미얀마로부터 기증된 불사리가 안치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최지우,배용준의 친필 사인이 있어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남장원은 작은 규모로 시작된 곳이지만 지금은 연간 120 만명이 참배하러 오는 명소가 되었다.


유센테이

유센테이란 당시 후쿠오카의 유학자인 다케다 사다나오(竹田定直)가 편찬한 구제 미치나쓰(久世通夏)경의 ‘견디기 힘든 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솟는 샘을 벗삼은 암자는..’이라는 시조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다. 가장 일반적인 일본정원의 형식인 지천회유식으로 만들어진 순일본식 전통 정원이며 역사 공원이다. 구로다가문의 6대 지방 영주 구로다 쓰쿠타카공의 별관으로 에도시대 중기에 지어졌으며, 원내에 는 약 100여 그루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의 단풍 나무가 심어져 있다.


하카타 포트 타워

1964년에 세워진 후 오래 하카타만의 심벌로서 사랑받고 있는 하카타 포트타워. 지상 70m에 있는 전망실에서는 360도 대형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어, 다이내믹한 후쿠오카시내의 거리와 다양한 배들이 오가는 하카타만을 전망할 수 있다. 하카타 포트타워는 나이토 씨가 설계한 ‘타워 6형제’ 라고 불리는 6개의 타워 중에서 막내 타워이다.

 

체크리스트
준비물체크리스트
► 신분증
일본 여행은 해외여행에 해당하므로, 시민권자는 여권을 영주권자는 영주권과 여권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항공권
전자티켓으로 저희가 드리는 일정표와 예약번호를 가지고 공항에 나가시면 됩니다.
► 복장
일교차에 대비하여 윈드점퍼나 스웨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크림을 준비하시고 여행시 걸어도 무리가 없는 신발과 우천시를 대비하여 접이식 우산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위탁수하물
위탁수하물은 1개당 50LBS (23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대한항공 기준 // 1st Bag = FREE , 2st Bag = FREE]
► 보조가방
여권, 지갑, 귀중품이나 깨지기 쉬운 전자제품은 어깨에 메는 작은 가방에 넣으시고 항상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
엔화를 사용하시며, 일본공항 또는 현지 은행에서 필요한 만큼만 환전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지에서는 달러사용이 불편합니다)
► 세면도구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 상비약
감기약, 소화제, 지사제, 해열제등 본인에게 맞는 상비약을 준비 하시면 좋습니다.
(드시는 약이 있으시면 의사의 처방전과 여행 일수에 맞는 충분한 약을 준비)
► 음식물
본인이 원하시면 스낵 등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 전기용품
110V 사용
► 시차
워싱턴 시간에서 14시간을 더하면 일본 현지 시각이 됩니다.
► 귀중품
전세계 관광지에는 어느곳이든지 소매치기나 날치기가 많으니 항상 소지품을 조심하시고, 일행에서 낙오하시지 않는것이 안전합니다.(여권이나 영주권 카피는 따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예약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