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s

디럭스 서유럽 10박11일

가격: $3195 (항공별도)
최소출발인원: 31명
출발일: 2016-09-19
Please log in to book!! Log In
간단일정
1일차 (9/19)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석: 한식 도시락
HESTON HYDE LONDON HEATHROW (www.hestonhydehotel.com)
각지역
런던
(영국)
항공편 00:00AM 미국 각 지역 출발
런던 도착
현지 가이드와 미팅 , 호텔로 이동


2일차 (9/20)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도시락
MARRIOTT AC LE BOURGET (www.marriott.com) 
런던
(London)
 
 
(영국)
전용차량





유로스타






06:01PM
09:17PM
 
 
호텔 조식 후
신사의 도시 런던, 화려한 대영제국의 버킹검 궁전 (Buckingham Palace ), 로얄 알버트홀 (Royal Albert Hall ), 하이드 파크 ( Hyde Park ), 
수상관저인 Downing Street
중식 후
넬슨 제독을 기념하는 트라팔가 광장 (Trafalgar Square ), 영국의 명물중 하나인 빅 벤( Big Ben ),  국회 의사당( House of Parliament), 웨스트 민스터 사원( Westminster Abbey ),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대영 박물관( British Museum )등 관광
St. pancras International 역으로 이동 고속열차인 Eurostar를 타고 해저 터널을 지나 파리 향발
파리 북역 도착하여 가이드와 미팅하여 호텔로 이동

3일차 (9/21)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MARRIOTT AC LE BOURGET (www.marriott.com) 

베르사유
(VERSILES)
 
   
 
 
(프랑스)
전용차량 전일
호텔조식 후
베르사이유로 이동
루이13세와 태양 왕 루이 14세가 프랑스 최고의 화가, 건축가, 조각가를 동원하여 지은 화려함의 극치, 베르사이유 궁전(Palais de Versailles)관람 
파리 시내로 이동
파리 시내 관광 – 오페라 하우스(Opera de Paris Garnier), 콩코드광장(Place de la Concords), 개선문(Arc de Triomphe), 샹젤리제 거리(Avenue de Champs Elysees), 에펠탑(Tour Eiffel) 조망 후 
저녁식사 후 호텔로 이동
*OPTIONAL TOUR – EURO 70.- P/P 에펠탑(2층까지 & 세느강 유람선 ( 1시간 10분 운행 )

4일차 (9/22)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한식    석: 현지식
MERCURE STRASBOURG GARE CENTRE  (www.mercure.com) 
파리
(PARIS)
(프랑스)

스트라스
부르크
(STRAS
BOURG)
전용차량


TRAIN



02:55PM
05:14PM
호텔 조식 후
루브르 박물관, 예술가의 언덕이라 불리는 몽마르트르 언덕( Montmartre), 성심 성당(Basilique de Sacre-Coeur)등  관광
중식 후 기차역으로 이동
열차편으로 스트라스부르그 이동
도착하여 LDC 버스와 미팅하여 호텔로 이동
체크인 후 호텔 석식
석식 및 호텔 투숙

5일차 (9/23)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REGINA HOTEL WENGEN  (www.hotelregina.ch) 
루체른
(LUZERN)
 
인터라켄
(INTER
LAKEN)
(스위스)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독일 남부, 흑림지대(BLACK FOREST)에 있는 티티 호수와 뻐꾸기 시계의 원조 마을로 유명한 작은 마을 티티제, 호수 관광 후
뤼체른으로 이동하여 중식 
빈사의 사자상, 카펠교, 호반의 도시 뤼체른 관광
인터라켄으로 이동
석식 및 호텔 투숙

6일차 (9/24)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한식    석: 현지식
COSMOS HOTEL PALACE (www.cosmohotelpalace.it) 
융프라우
(JUNG
FRAU)
(스위스)
밀라노
(MILANO)
(이태리)
전용차량


 
전일
호텔에서 조식 후
인터라겐 벵겐역으로 이동. 산악열차를 탑승하여 
융프라우 등정-TOP OF EUROPE이라 불리는 유럽의 최고봉 등정         
중식 후
패션의 도시 이태리 밀라노로 이동.  밀라노 도착하여, 두오모-외관, 스포르체스크성-외관 등을 관람.
석식 및 호텔 투숙

7일차 (9/25)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SHERATON BOLOGNA (FLY ON) (www.flyonhotel.it) 
베니스
(VENICE)
볼로나
(BOLOG
NA)
(이태리)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베네치아로 이동, 마르코 폴로와 베니스 상인의 이야기로 유명한 물과 운하의 도시 베니스.
산 마르코 광장(Piazza San Marco), 산마르코 대사원(Basilica di San Marco), 탄식의 다리(PONTE DEI SOSPIRI), 대종탑 등 석식 후 호텔 투숙
*OPTIONAL TOUR-베니스 곤돌라 (Venetian Gondole) EURO 50 - P/P - 베니스명물 곤돌라 탑승하여 40분여 진행
 

8일차 (9/26)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ERGIFE PALACE HOTEL  (www.ergifepalacehotel.com) 
PISA
(피사)
 
플로렌스
(FLO
RENCE)
로마
(ROMA)
(이태리)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이태리 서부 토스카나 지방, 피사로 이동
피사 대성당,기울어진 피사의 사탑 관광 
피렌체로 이동,  중식 후
피렌체(Firenze) - 미켈란 젤로, 레오나르도 다빈치(LEONARDO DA VINCI) 등 셀 수 없는 수 많은 사람들의 땀과 얼이 서려있는 르네상스의 발상지–시내 관광– 꽃의 두오모 대성당(Duomo di Milano), 시뇨리아 광장(Piazza della Signoria), 산타 크레체 교회(Santa Croce) 등 관광
로마로 이동하여 
석식 후 호텔 투숙
 

9일차 (9/27)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ERGIFE PALACE HOTEL   (www.ergifepalacehotel.com) 
바티칸
(VATICAN)
 
 
 
로마
 
 
 
(이태리)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바티칸 박물관
시스티나 소 성당 ( Cappella Sistina ) -미켈란젤로의 고뇌와 예술혼이 살아 숨쉬는 최후의 심판 & 천지 창조, 
베드로 대성당(Basilica di San Pietro), 인간의 말로서는 감히 표현조차 힘든 웅장함과 권위를 볼 수 있는 세계최대의 성당
산 피에트로 광장 ( Piazza San Pietro)방문 
영원의 도시 로마 시내 관광
-진실의 입 ( Bocca della Verita ), 트레비 분수 ( Fontana di Trevi ), 콜로세움 ( Coloseo ) 외관, 대전차 경기장 등 힘들지만 감동어린 관광 
석식 후 호텔 투숙
*OPTIONAL TOUR, EURO 50 - P/P
로마시내관광을 벤츠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10일차 (9/28)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식
ERGIFE PALACE HOTEL  (www.ergifepalacehotel.com) 
나폴리
(NAPOLI)
폼페이
(POMPEI)
소렌토
(SORENTO)
로마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나폴리(세계3대 미항 중의 하나)로 향발. -산타 루치아 항구 ( Porta di Santa Lucia )등 나폴리 파노라믹 투어 후,   폼페이로 향발
폼페이(기원전 로마제국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비운의 도시) 도착, 유적지 관람 
쏘렌토( Torna Surreinto ) – 돌아오라 쏘렌토의 절경이 잘 보이는 해안도로를 따라 파노라믹 투어  
로마 도착 후
석식 후 호텔 투숙
* OPTIONAL TOUR –카프리 섬 ( Isola di Capri) EURO 120 P/P

11일차 (9/29)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로마


각지역
항공편 00:00AM
호텔 조식 후
아쉬움을 뒤로하고 공항으로 출발
로마 공항 출발하여 미국 향발
미국 각 지역 도착 후 개별 해산
안녕히 가십시오

상세일정


영국 – 프랑스 – 스위스 – 이태리


여왕이 사는 곳 ‘버킹엄 궁전’

버킹엄 궁전은 영국 런던의 웨스트민스터(Westminster)에 있는 궁전. 1703년 버킹엄 공작 셰필드의 저택으로 건축되었으며, 영국의 수도 런던 웨스트민스터 시에 있는 영국 왕 관저입니다. 18세기초에 버킹엄 공작 가문을 위해 지었기 때문에 이러한 이름이 생겼다. 국왕으로서는 빅토리아 여왕이 처음 이 궁에 살았다. 국왕이 궁전에 있을 때면 왕실기가 휘날리고 날마다 근위병 근무교대식이 벌어진다.
 


세계 3대 박물관 ‘대영박물관’

세계 3대 박물관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대영 박물관은 러셀 광장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다. 영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박물관 중의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찬란한 꽃을 피웠던 전성기 때의 그리스 문화와 고대 이집트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기도 하다. 4층짜리 건물로 1층과 2층에서 대영박물관을 대표하는 주요 전시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고딕건축 사원 ‘웨스트민스터 사원'

국회의사당의 서쪽, 파알라멘트 광장남쪽에 위치하고 있는 웨스트민스터 사원 (Westminster Abbey)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고딕 건축 사원으로 영국의 역사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부분 을 차지하고 있다. 영국에서 가장 높은 고딕 양식의 중세교회이다. 
 


베르사이유 궁전

베르사유 궁전은 원래 파리의 시골 마을 중 하나였으나 이 궁전이 세워진 이후부터는 자치권을 가지는 파리 외곽의 도시가 되었다. 1682년 루이 14세는 파리에서 이 궁전으로 거처를 옮긴 후 1789년 왕가가 수도로 돌아갈 것을 강제될 때까지, 베르사유 궁정은 프랑스 권력의 중심지였다. 바로크 건축의 대표작품으로, 호화로운 건물과 광대하고 아름다운 정원으로 유명하다.
 


에펠 탑

프랑스 혁명 100주년인 1889년에 세운 높이 320.75m의 탑으로 구스타프 에펠이 만국박람회를 기념하여 세운 파리의 상징이다. 탑 아래 위치한 샹 드 마르스 공원 왼쪽에는 나폴레옹의 유해가 있는 앵발리드, 그 근처에는 로댕 미술관이 자리 잡고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정상의 전망대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건너편 샤이오 박물관에서 보는 에펠탑의 야경이 장관이다.


몽마르뜨 언덕

몽마르뜨 언덕은 로마교회와 관련해서 종교적 의미를 띄면서도 시대에 따른 미술 사조의 흐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역사, 문화적 중심지이기도 하여 오래된 파리의 전형적인 골목길을 거닐고 싶어하여 이곳을 방문하는 여행객이 매년 600만에 이른다. 창작과 예술의 장소, 이 곳에서 관광객들은 항상 계단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는 무명화가들을 볼 수 있고 영화 촬영 현장을 볼 수 있다.


카펠교

카펠교는 목조건물로 루체른의 상징이다. 길이가 200m에 달하며 지붕을 받치고 있는 기둥에는 모두 112장의 삼각형 널판지 그림이 걸려 있는데 당시의 중요한 사건이나 루체른 수호 성인의 생애 등이 그려져 있다. 또한 17세기의 화가 하인리히 베크만의 작품으로 다리 중간에는 팔각형 수탑이 있다. 이는 도시의 방위 탑으로서 시민들에게 경종을 울리던 종각과 공문보관소 그리고 고문실로도 사용된 적이 있다.


스위스 융프라우

스위스에서 가장 큰 빙하지대는 해발 4,478m인 융프라우를 비롯해 아이거산(3,970m), 알레치호른, 비에치 호른 같은 4,000m가 넘는 산들로 이루어진 곳이다. 유럽에서 가장 긴 알레치호른 빙하는 융프라우에서부터 무려 26.8km를 뻗어나가고, 주변의 알프스 만년설은 남쪽의 이탈리아까지 아름답게 이어지고 있다. 빙하의 평균너비가 1800m, 면적이 115㎢에 이른다. 융프라우 지역은 19세기 초만 해도 조용한 알프스의 한 지방에 불과했으나 영국과 프랑스의 귀족들이 몰려들면서 휴양지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처녀’ 라는 뜻의 융프라우의 산 자체는 대부분 화강암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5월까지도 설질雪質 좋은 눈이 많이 내려 스키장으로도 명성이 높다.
 


밀라노

밀라노는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 지방 밀라노 주의 도시이자 주도이다. 밀라노는 이탈리아의 통일국가 성립 이후 경제·문화·사상의 분야에서 선두적 역할을 했다. 이외에도 밀라노 시민들은 다른 도시와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지역주의에 근거하여, 또한 전통과 현대가 잘 조화된 특성을 들어 밀라노가 이탈리아의 정신적 수도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로마의 역사적·신화적 상징성, 피렌체를 중심으로 한 문예부흥의 흡수·통합, 고전적 도시경관을 선호하는 경향 등이 많았기 때문이다.


산 마르코 광장

베네치아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다. 열주로 가득한 건물이 광장을 'ㄷ'자로 둘러싸고 있어 광장은 하나의 거대한 홀처럼 보인다. 나폴레옹은 이를 두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홀)이라 불렀다. 광장의 가운데에는 베네치아의 수호신인 날개 달린 사자상과 성테오도르상이 있고 동쪽으로 산 마르코 대성당, 두칼레 궁전이 있다. 광장을 둘러싼 건물은 16세기 경 정부청사로 건립된 것으로 나폴레옹의 날개(알라 나폴레오니카)라고도 불리며, 현재는 박물관을 비롯해 오래된 카페, 살롱들이 들어서 있다. 


탄식의 다리

두칼레 궁전과 작은 운하를 사이에 두고 동쪽으로 나 있는 감옥을 잇는 다리이다. 1600~1603년에 안토니 콘티노의 설계로 만들어졌다. '10인의 평의회'에서 형을 받은 죄인은 누구나 이 다리를 지나 감옥으로 연행되었는데, 죄인들은 이 다리의 창을 통해 밖을 보며 다시는 아름다운 베네치아를 보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에 탄식을 했다고 한다.

 

성 베드로 성당

성 베드로 대성당은 바티칸 시 남동쪽에 있는 대성당으로 바티칸 대성당(Basilica Vaticana)이라고도 부른다. 성지 가운데 하나이자기독교 세계의 모든 교회 가운데 가장 거대한 교회로 유일무이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로마 가톨릭교회의 전승에 따르면, 서기 90년에 예수의 열두 제자 가운데 한 사람이자 나중에 로마의 초대 주교, 즉 교황이 되는 성 베드로의 무덤 위에 대성당을 건립했다고 한다.

 

나폴리

나폴리(Napoli)는 이탈리아 남부에 있는 도시로, 캄파니아 주의 주도이다. 이 도시는 이탈리아 통일 전까지는 양시칠리아 왕국의 수도였다. 나폴리 시는 고대 때 네아폴리스(Neapolis)로 불렸으며 "신도시"라는 뜻을 지닌다. 현재 나폴리 인근을 아우르는 도시 밀집 지구는 이탈리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인구 밀집지대이며 유럽에서도 가장 큰 규모 중 하나다.

 

폼 페이

서기 79년 8월 번영하던 로마제국의 도시 폼페이는 베수비오 화산의 폭발로 도시전체와 2만 여명의 주민이 화산재에 파묻히는 비극적인 운명을 맞이한 비운의 도시이다. 17세기 중반부터 시작된 조심스러운 발굴작업은 아직까지도 진행되고 있다. 지금까지 발굴된 유적과 유물들로 당시의 폼페이인들의 문화와 예술,  건축수준을 짐작할 수 있기에 충분하다.

 

소렌토

"돌아오라 소렌토로(Come back to Sorrento)"와 "오! 솔레미오(O sole mio)"는 모두 세계에서 가장 친숙한 가곡 중의 하나일 것이다. 나폴리만의 색조와 친숙한 소음, 그리고 오렌지 숲으로 쌓인 소렌토는 역사와 예술을 자랑하는 평화와 고요의 천국이다.

 
체크리스트
예약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