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s

아이슬란드 8박9일

가격: $4950 (항공별도)
최소출발인원: 10명
출발일: 2016-09-05
Please log in to book!! Log In
간단일정
1일차 (9/5)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각지역 항공편 00:00AM 미국 각 지역 출발


2일차 (9/6)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Sea Baron 해산물요리
REYKJAVIK LIGHTS HOTEL (www.keahotels.is)
케플라비크
 
골든서클
 
 
 
레이카비크
FI#644
06:20AM
 
아이슬란드 케플라비크 공항 도착
공항에서 조식 후 출발 
아이슬란드 역사의 결정지이며 유네스코 지정 싱벨리어 국립공원, 높이 66M 뜨거운 물이 치솟는 게이시르 간헐천 관광
중식 후
황금폭포라 불리는 높이 21m의 굴포스폭포 관광 
레이카비크로 이동하여 시내 관광
레이카비크 골프장(Grafarholt-골프코스) _souvenir 방문  _ 이일정은 마지막날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석식 및 호텔 투숙

3일차 (9/7)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WELCOME HOTEL HELLISSANDUR  
레이카비크
스내펠요쿨
키르큐펠

그룬다르
피요르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아이슬란드 서부지역 드라이빙 코스, 쥘베른 소설 “지구속 여행” 에서 지구의 입구로 묘사된
스내펠스요쿨 빙하 관광
중식 후
‘교회 산’이라는 뜻의 원뿔꼴의 민둥산 키르큐펠, 영화 월터의 상상 촬영지 그룬다르피요르드 관광
석식 및 호텔 투숙

4일차 (9/8)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ICELANDAIR HOTEL AKUREYRI (www.icelandairhotels.com) 
그라브록
 
 
그라움배르
아큐레이리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전일지금은 사화산인 2중 분화구 그라브록 관광
중식 후
그라움배르 민속마을 관광
아이슬란드 제2의 도시이자 북부 중심도시 아큐레이리로 이동, 시내관광
석식 및 호텔 투숙

5일차 (9/9)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HOTEL ALDAN  (hotelaldan.is) 
고다포스
 
미바튼
데티포스

세이디스
피요르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신이 사랑한 폭포 고다포스 관람, 북부지역 최고의 관광 자연지역 미바튼 / 그리오타지아동굴 온천 관광
중식 후
뜨거운 땅 흐베리르 간헐천 화산지대, 유럽 최대의 폭포이자 영화 프로메테우스 촬영지 데티포스
& 여성적인 모습의 아름다운 셀포스,피요르드 계곡속의 숨겨진듯한 타운인 세이디스피요르드
관광
석식 및 호텔 투숙

6일차 (9/10)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바닷가재요리
HOTEL JOKULL  (hoteljokull.is) 
듀피보구르
 
에이스트라호른
 
호픈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한적한 아름다운 어촌 마을 듀피보구르 관광
중식 후
에이스트라호른검은해변 관광
호픈으로 이동
석식 및 호텔 투숙

7일차 (9/11)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EDDA HOTEL VIK  (www.hoteledda.is) 
요쿨살론
 
스카프타펠
 
비크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수많은 빙산이 떠다니는 빙하 호수 요쿨살론 빙하 체험
중식 후
수만년의 빙하를 체험 하는 스카프타펠 빙하 트레킹
비크로 이동
석식 및 호텔 투숙

8일차 (9/12)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소고기스테이크(블루라군)
SKUGGI HOTEL REYKJAVIK  (www.keahotels.is)   
레이니스
피아라
 
스코가포스
 
블루라군

레이카비크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검은모래해변과 주상절리가 일품인 레이니스피아라, 아이슬란드 최남단 디르홀라이의 코끼리 절벽바위 관광
스코가포스로 이동
중식 후
폭포 뒤로 돌아갈 수 있는 폭포로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주는 셀야란드포스, 이름처럼 물빛이 푸른 야외 온천인 블루라군 온천 관광
레이카비크로 이동
석식 및 호텔 투숙

9일차 (9/13)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현지식
레이카비크
케플라비크
각지역
항공편
00:00AM
호텔 조식 후, 공항으로 이동
케플라비크 출발
미국 각 지역 도착 후 개별 해산 
안녕히 가십시오

상세일정


케플라비크 – 골든서클 – 레이카비크 – 스내펠요쿨 – 키르큐펠 – 그룬다르피요르 – 그라브록 – 그라움배르 – 아큐레이리 – 고다포스 – 미바튼 – 데티포스 – 세이디스피요르 – 듀피보구르 – 호픈 – 요쿨살론 – 스카프타펠 – 비크 – 레이니스피아라 - 스코가포스 – 블루라군 – 레이카비크 – 케플라비크

˚F JAN FEB MAR AR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MAX 35.4 37 37.8 42.3 48.9 53.1 55.9 55.4 50.2 44.2 38.1 36
MIN 26.6 28.2 28.4 32.7 38.5 44.1 46.9 46.2 41 36 29.7 27


싱벨리어 국립공원

아이슬란드의 역사가 시작된 곳 이자, 아이슬란드 최초의 국립공원이다. 수많은 기암괴석과 폭포, 간헐천들이 있는 푸른 초원은 대자연의 장엄함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바이킹족이 세계최초의 민주의회인 "알싱그Althing"를 세운 후,18세기 후반까지 모임과 의회가 개최되기도 했던 역사적인 장소이다. 2004년 아이슬란드에서는 최초로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골든써클 - 게이시르 간헐천

아이슬란드의 주요 관광지 "골든 서클 Golden Circle"은 싱벨리어 국립공원, 게이시르 간헐천, 굴포스 3개 지역을 통칭한다. 이 지역은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자동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그 중 게이시르 간헐천은 활발한 활동으로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 약 3-4분마다 뜨거운 온천이 30~50미터 이상씩 솟아 오르는 장관을 볼 수 있다.
 


굴포스 폭포

아이슬란드 명승지 "골든서클" 3개 명소중 하나로 "금빛 폭포"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넓은 흐비타강이 남쪽으로 흐르다가 갑자기 왼쪽으로 꺽어진 후 몇키로 지나 웅장한 폭포를 만들고 있다. 처음에는 폭넓게 굽어지다가 3단의 계단식으로 쏟아져 내리고 좁은 32미터의 협곡사이로 떨어지며 장관을 이룬다.
 


키르큐펠

Kirkjufell의 Kirkyu는 아이슬란드어로 ‘교회’라는 뜻이다. Kirkjufell은 번역하면 ‘교회 산’이라고 불린다. 이런 이름을 가진 이유는 산의 형상에서 알 수 있는데 아이슬란드의 아담한 교회들을 보면 삼각형 모양의 지붕을 가졌는데 산의 모습이 교회의 지붕과 닮아 있어 그리 지어진 이름이다.
 


그라브록 이중분화구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시계방향으로 1번 국도를 따라 133키로 지점에 이르면 지금은 사화산인 2중 분화구 "그라브록 Grabrok"을 만날 수 있다. 그리 높지않은 화산 정상의 능선까지 쉽게 오를수 있도록 나무 트레일 길이 넣여져 있어 편한 여행 코스이다.


고다포스

아이슬란드 북부 중앙 미바튼(Mývatn) 지역의 스캴판다플리오트강에 있는 폭포. 높이는 12m, 너비는 30이다. 폭포 이름은 아이슬란드어로 ‘신의 폭포’라는 뜻이다. 아이슬란드 고유의 산문문학인 사가(saga)에 따르면, 1000년에 포르게이르 리오스벤트닌가고디가 그리스도교를 국교로 만든 후 이전에 믿던 이교도 신들의 동상을 폭포에 가져다 버렸다고 한다.


미바튼

아이슬란드 제2의 도시 아큐레이리에서 동쪽으로 100㎞ 정도 떨어져 있다. 수백 종류의 새와 오리가 서식하는 미반 호수는 1974년 국립 보호지로 지정됐다. 용암이 빚어놓은 기암 괴석이 초록빛 물속에 비치는 ‘회프티’,수백 개의 화산암 기둥이 늘어서 성채를 이룬 ‘딤무보르기르’, 폭포 고다포스 등이 특이하다.


데티포스

영화 프로메테우스의 배경이 된 데티포스는 높이 44미터에 폭이 100미터에 달하는 유럽에서 가장 큰 폭포이다. 데티포스 아래에는 대협곡인 조쿨사르글리주푸르가 있고, 이 협곡은 수차례에 걸친 대홍수로 형성되었는데 마지막 홍수는 2,500년 전에 있었다고 한다. 1970년대에 이곳에 수력발전소를 건설하려는 계획이 폐기되면서 지금은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다.


요쿨살론 빙하

스카프타펠을 지나 1번 국도를 약 50키로 달리다보면 거대한 빙하 호수가 나타난다. 푸른색을 발하는 크고 작은 빙하들이 호수 위를 떠다니고, 수륙양용보트를 타고 빙하 사이를 투어할 수도 있다. 거대한 빙하를 아주 가까이 관찰할 수도 있는 명소다.
 


스카프타펠

스카프타펠은 아이슬란드 남동부에 위치한 자연보호 지역이다. 원래는 국립공원이였으나, 2008년 이후로 바트나이외쿠틀 국립공원의 일부가 되었다. 지역 내에는 유럽에서 가장 큰 빙하 바트나이외쿠틀과 아이슬란드의 최고봉 크반나달스흐누퀴르 산 등이 있다.
 


비크

아이슬란드 남부 해안을 따라 1번 국도를 달리다보면 185키로 지점에 절경의 해안마을 Vik 가 있다. "비크"라는 뜻은 아이슬란드 어로 해변, 해안마을의 뜻을 지니며, 검은 모래해변으로도 잘 알려져 있고 인근에 코끼리바위로 유명한 디르홀레이 Dyrholaey와 희귀하게 생긴 바위 레이니스피아라 Reynisfiara (수상절리)가 있다.
 


블루라군

검은 화산재가 굳은 황량한 땅 가운데 자리한 ‘블루 라군’(Blue Lagoon)은 세계 5대 온천에 손꼽히는 유명한 온천이다. 지열발전에 사용한 물을 온천수로 재활용한 곳으로 청색 물감에 우유를 탄 듯 뽀얗게 푸른 물빛이 몽환적이다. 실내 욕탕 위주이거나 규모가 작고 은밀한 한국이나 일본의 온천과 달리 블루 라군은 수백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커다랗고 개방적이다.
 


체크리스트
준비물체크리스트
► 신분증
아이슬란드 여행은 해외여행에 해당하므로, 시민권자는 여권을 영주권자는 영주권과 여권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항공권
전자티켓으로 저희가 드리는 일정표와 예약번호를 가지고 공항에 나가시면 됩니다.
► 복장
일교차에 대비하여 윈드점퍼나 스웨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크림을 준비하시고 여행시 걸어도 무리가 없는 신발과 우천시를 대비하여 접이식 우산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위탁수하물
위탁수하물은 1개당 50LBS (23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아이슬란드 항공 기준 // 1st Bag = FREE , 2st Bag = $100 CHARGE ]
► 보조가방
여권, 지갑, 귀중품이나 깨지기 쉬운 전자제품은 어깨에 메는 작은 가방에 넣으시고 항상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
유로화를 사용하시며, US달러 소액권을 소지하시어 현지에서 필요한 만큼만 환전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지에서는 달러사용이 불편합니다)
► 세면도구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 상비약
감기약, 소화제, 지사제, 해열제등 본인에게 맞는 상비약을 준비 하시면 좋습니다.
(드시는 약이 있으시면 의사의 처방전과 여행 일수에 맞는 충분한 약을 준비)
► 음식물
본인이 원하면 컵라면, 고추장, 김, 스낵 등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 전기용품
220V 사용
► 시차
워싱턴 시간에서 5시간을 더하면 아이슬란드 현지 시각이 됩니다
► 귀중품
전세계 관광지에는 어느곳이든지 소매치기나 날치기가 많으니 항상 소지품을 조심하시고, 일행에서 낙오하시지 않는것이 안전합니다.(여권이나 영주권 카피는 따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예약현황